조회 수 8355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홈페이지 통합 작업이 완료 되었습니다.

사용상 기존 방법과 차이는 거의 없습니다.
완전한 수정은 아니고 약간의 자잘한 수정 작업이 남아 있긴 합니다만, 이 부분은 내일쯤이면 완결이 될 것입니다.
(각 게시판의 디자인적인 면이나 자잘한 권한 설정이 남아 있습니다)

홈페이지는 크게 3개로 나누어 집니다.

1. 제 개인용 홈페이지( http://www.binamu.com/  또는 http://binamu.com/ )입니다.

위의 두 개의 주소 모두 같은 곳으로 접속이 되며, 제 개인 목적의 홈페이지이기 때문에 학생들이나 학부모님들께서 사용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물론, 필요하시면 사용해도 되구요... 하하!

2. 재학생용 홈페이지( http://edu.binamu.com/ )입니다.
이 곳은 현재 제가 맡고 있는 학생들이나 학부모님들을 위한 공간입니다.
위 재학생 홈페이지용 주소를 입력하셔서 들어오셔도 되고, 저의 개인용 홈페이지에 들어 오셔도 상단 메뉴 부분에 '재학생 홈페이지' 메뉴를 클릭해도 이동이 됩니다.

2. 졸업생용 홈페이지( http://www.binamu.com/graduate )입니다.

이 곳은 제가 맡았던 경험이 있는 모든 학생들이나 학부모님들을 위한 공간입니다.
(말이 졸업생이지, 제가 학반을 맡고 난 후 다음해가 되면 졸업생 자격을 가지게 됩니다. 즉, 제가 1학년을 맡았으면 다음해 2학년이 되면 자동으로 졸업생 자격을 가지는 것입니다... ^^*)
위 졸업생 홈페이지용 주소를 입력하셔서 들어오셔도 되고, 저의 개인용 홈페이지에 들어 오셔도 상단 메뉴 부분에 '졸업생 홈페이지' 메뉴를 클릭해도 이동이 됩니다.


졸업생 홈페이지의 주소가 바뀐 점외에 예전과 다른 점이라면, 예전에는 위 3개의 홈페이지에 각각 회원 가입을 해야만 각 홈페이지의 회원 자격이 부여되었지만, 통합 작업 후에는 접속은 모두 다르게 하지만 어느 곳에 회원가입을 해도 3군데 모두 동일하게 회원으로서의 자격을 지니게 된다는 점입니다.

즉, 한 군데만 회원가입해도 위 3개의 사이트에 가입하실 때 사용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그대로 입력해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이중의 가입이 필요가 없어진 것이죠.
(물론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동일하게 사용이 되지만, 3개의 사이트마다 자격은 다를 수 있습니다.)

Who's 관리자

profile

비나무는?

 

언제부터인가 비를 참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피부에 톡톡 떨어지면서 마음 속에 응어리진 것들을 씻어주는 비가 너무도 좋았습니다.
비오는 날이면 우산을 들고 가라는 부모님의 성화에 못 이겨 우산을 들고 갔다가,
학교 마치고 나서 집으로 올 때 일부러 우산을 쓰지 않고 비를 맞으며 돌아오는 날이 참 많았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생각한 적이 있었죠...
사과나무에 사과가 열리 듯, 비가 열리는 나무가 있었으면 좋겠다고요.
비를 맞고 싶을 땐 언제든 비를 맞을 수 있게요.
그래서 나의 닉네임은 언제부터인가 비나무랍니다.

 

Atachment
첨부 '1'

Since 1997, Design by BINAMU / XE